본문 바로가기
Global Internship/Prologue======

UNLV Safety Training

by NickNuma 2019. 8. 23.

먼저 말하자면, UNLV Safety Training는 우리 공대생들이 매년 하는 안전교육과 거의 같다.

 

UNLV Safety Training을 위해서는 일단 가입을 하고 승인과 임시 비밀번호가 부여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

 

비밀번호를 부여받았다면 일단 UNLV Safety Training에 접속을 합니다.

안전 교육 환영합니다~~~~~

 

그리고 All Courses를 클릭하면 모든 과목들이 나타나구요.

제가 수료해야 할 과목은 General_Work_Safety(전반적인 것)과 Chemical_Hygiene(화학적 위생)입니다.

 

General_Work_Safety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정말 전반적인 안전 교육이었지요.

 

위험 관리와 안전

 

문제 자체도 사진만 보면 풀 수 있는 문제도 있었구요.

 

 

그래서 마지막 테스트도 1개밖에 안 틀렸어요. (솔직히 틀린 것도 클릭을 잘못해서 틀린 거였죠. 2지선다!)

 

문제는 Chemical_Hygiene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진행 중에 나오는 문제들은 맞을 때까지 계속 고를 수 있었어요. 옆에 설명도 나왔구요.

 

ㄷㄷㄷㄷㄷ

그짓말 안 하고 한 10번 했어요 ㅋㅋㅋㅋ. 문제 캡처는 못 했는데... 어려웠...

80% 넘겨야 통과인데.. 문제가 10문제 정도 나온 것 같아요... 결국 2개 이상 틀리면 나가리!!!!!

 

하지만 열심히 구글 검색을 하고 머리를 굴린 결과 딱 80%로 커트를 넘겼습니다! ㅋㅋ

 

그렇게 Certificate 받고 안전 교육 종료~~~

 

피곤한 하루에 안전교육까지.. 정말 넘모한 하루였습니다.

이제 그만~~~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