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eking work

(WORLDJOB) 현지 연결 해외 취업 특별 설명회

by NickNuma 2020. 5. 4.

4월 17일에 올라왔던 월드잡 공진데 제가 여기 신청을 해서 가져왔습니다.

https://www.worldjob.or.kr/info/bbs/notice/view.do?menuId=1000000049&bbscttNo=131734

 

일반 공지

 

www.worldjob.or.kr

브라질 대사관 취업자를 제외한
네덜란드, 홍콩, 국제기구 취업자 설명회는 아직 신청이 가능하거나 이후 신청 예정에 있습니다.

이미 주 브라질 대사관에 취업하신 분 설명회는 어제부로 마감이 돼서 이번 주 목요일 (6:30pm ~ 8:00pm)에 예정이 되어있구요. 저는 해당 참가 메일을 받은 상황입니다.


해당 설명회는 ZOOM이나 Skype가 아니라 시스코 웹엑스라는 걸 쓰네요?
시스코도 화상회의 플랫폼을 갖고 있었군요. 첨 알았습니다.

 

일단 대사관 취업자인지라... 그닥 뭐.. 직무 관련해서는 딱히 큰 흥미는 없는데...
어떤 일을 하는지랑 어떻게 해외취업을 준비하게 되었는지. 준비해야 할 점이나 고충사항 등을 물어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후 2번째 설명회인 네덜란드 취업자같은 경우는 제가 유럽 쪽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신청을 했는데 직무, 직업을 모르니까 막막합니다. ㅎㅎ;;;;
홍콩 분은 신청을 할까 말까 하는데 해외로 나가고 싶은거니까 아마 이후에도 다 신청하고 듣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브라질분 설명회 이후 확실히 정해지겠죠.)

이후에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Do zobaczenia później!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