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Internship/The others

Scam 혹은 Fishing이었던 것 같은 문자

by NickNuma 2020. 8. 21.

문자 스샷이 3장이 있는데... 나님의 영어 실력과 등등이 까발려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서... 그냥 첫 한 장만 공개를 하고 이야기를 하것습니다.

혹여나 저와 같은 경우가 발생한다면 그냥 씹으셔도 됩니다.
제가 어벙벙한 상태에서 로컬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스캠이나 피싱같다고 하더라구요. 쫄려서 걱정했는데 정말 큰 일 없었습니다.

일단 이렇게 갑작스럽게 문자가 왔습니다.
대뜸 "오~~ 경찰에 니 번호 넘겼으니까 잘해보셈~~"

 

이후로 언제 했냐 그래서 전화해서 뭐했는데 이 난리냐 물어봤는데 뭐라 뭐라하면서 통화 기록까지 보여주더군요.

위에 저 번호가 제 번호는 맞았었거든요. 그래서 그때는 머리가 하얘지고 이게 뭔가... 싶었는데
일단 숨 한 번 가다듬고 로컬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아니 그래서 그걸로 뭔 죄를 받는데??"
"그거 그냥 이상한 거니까 번호 차단하셈." 이라고 얘기를 해줬고

그래서 그냥 말 듣고 그냥 번호 차단해버렸습니다.

 

그리고는... 정말 아무런 일 없었습니다.

생각을 해보시면 내가 모르는 사람한테 3번 전화했다고 그게 큰 죄가 될 리가 없죠... 그쵸?
그리고 일단 나는 안 했구요.

그러니까 이런 문자 오시면 그냥 차단해버리심이 옳은 것 같습니다.

이 얘기를 꼭 써야지 써야지했는데 드디여 썼네요. ㅎㅎㅎ

고롬 이만~~

반응형

'Global Internship > The othe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pGolf!  (0) 2020.03.05
씨티은행 들어가기???  (0) 2020.03.04
학생 계정으로 가입했던 Amazon prime를 해지해보자.  (0) 2020.01.04
그림이 다른 Quarter  (0) 2019.09.19
미국 동전  (0) 2019.0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