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Internship/Papers for visa

SEVIS FEE 납부하기

by NickNuma 2019. 7. 16.

SEVIS FEE를 납부하기 위하여 해당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링크 -> https://www.fmjfee.com

 

그리고 위에 Pay I-901 FEE를 클릭합니다.

SEVIS ID, 이름, 생일을 입력합니다.

 

여기서 SEVIS ID는 DS-2019 (J-1 비자)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이후에 필요한 Program Number도 적혀있어요.

 

다음에는 서류 정보와 주소, 위에서 얘기한 Program Number를 적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카드냐 현찰이냐 선택을 합니다. 카드가 CREDIT이라고 써있다고 DEBIT( 체크 카드 )가 안 되는게 아닙니다. 카드 선택해서 진행하시는게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에 CHECK/MONEY 를 선택했어요. ㅋㅋ CHECK 카드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멍청이;;;

밑에 것을 선택하시면 이런 주문표가 나오고 진행이 종료됩니다.

 

처음 진행한 것은 때려치우고 다시 카드 선택해서 진행했습니다.

 

 

고로면 바로 결제 완료!

 

그리고 결제 완료가 되면 납부 확인서가 나옵니다.

나중에 비자 인터뷰시에 필요하니까 잘 저장해두시고 인터뷰 날짜에 맞춰서 프린트 해주세요!

 

끝!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