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Internship/Papers to enroll

학과장 추천서를 마무리하고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를 받았습니다.

by NickNuma 2019. 6. 17.

점심 먹고 학과장님께 가서 추천서 말씀을 드리니

"그냥 내가 팬으로 써주는 것보다 컴퓨터로 써주는게 좋을 것 같으니 타이핑해서 메일로 보내라" 라고 하셔서

요로코롬 해당 파일 메일로 보내드리고 저는 또 셤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xx아 시간되면 와라 -xxx 교수. 안 되면 내일 오전에" 라고 문자가 와서 뗘뗘 갔습니다. ㅋㅋㅋㅋ

 

아쉽게도 셤 끝나고 바로 서류를 제출해부러서 스캔을 못 떠부렀습니다... 만. 일단 이런 서류였습니다.

협약대학수학추천서 (국문)
협약대학추천서 (영문)

이후 집에 와서

"와~~~~ 서류 다 끝냈다~~~~ 하핳핳핳" 하고 있었는데 메일을 보니까....

또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에 좀 주시죠?!)

개인정보 동의서

서류는 그냥 개인정보 동의서.

 

동의서 제출 후에 이번 주 내로 지원금을 보내주신다고 한다.

 

이후 담주 월욜까지 경비 제출을 마무리한다고 하니.... 텅장이 되겠구만요....................

 

내일 해당 서류 제출하면서 대학에서 SSN 제출 요구한 것에 대해서 여쭤보고, 메일 보냈는데 해당 직원 휴가 중이라는 것도 말씀드려야겠다~~~~.

 

고롬 20,000~~~ 빠이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