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2020-10-07, 아.. 추석때 빨리 복습을 했어야 했는데...

by NickNuma 2020. 10. 8.

추석때 몸도 안 좋았긴 했찌만... 한게 없....

오늘 빠짝 다시 일단 급한 pandas부터 1일차 복습하고 workshop 풀어봤는데.
"이 쉬운걸??? 어려워했다고??" 했네. ㅎㅎㅎㅎ

복습만해도 진짜 쉬운 것을....

내일이 이제 거의 프로젝트 시작 전에 마지막 수업이라고 봐도 되는데....

너무 늦었따~~ 하지만 해야한다~~

Pandas부터 끝내고 빠르게 Numpy 끝내면 될 것 같은데... 한글날 ~ 일요일까지 하면 분명 가능.

근데.... 현태 만나고.. 누나 만나고 하면.. 2일이 사라지는디??? ㅎㅎㅎㅎㅎㅎㅎ;;;;;

고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