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2020-11-01, SBS스페셜 보다가 ㅋㅋ

by NickNuma 2020. 11. 1.

한국 사는 미국인이 자기는 미국에서 살면서 마스크 교육 받은 적 없고 써본적도 없고 쓴 사람도 본적 없다고함.

🤔🤔아무리 생각해도 어쩌면 난 인종차별적인 마인드로 마스크 착용을 강요당한게 아니었을까?? 하는 의심을 하게 만드는 말.

🤔🤔열이 나고 증상이 있어도 마스크 쓰라고를 원래 미국인들은 안 한다고?

🤔🤔🤔🤔🤔🤔🤔🤔 인종차별이었나???🤔🤔

와... 난.. ㅋㅋㅋㅋ
“와.. 한국에서는 열난다고 마스크 쓰라고 한 적이 없었는데... 여크시.. 미국인가... 오.... 대다네...” 라고 여태까지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인종 차별이었던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