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Internship/Activities&Trip

The Strip, 최북단 The Strat, 최남단 Mandalay

by NickNuma 2020. 8. 14.

스트립 스트립. 처음엔 스트립쇼 얘기하나 했다. ㅇㅇ. 나랑 비슷한 사람 많을꺼라고 우김.

The Strip은 라스베가스에 있는 유명 호텔들이 즐비한 거리의 닉네임같은 거당.
길의 본래 이름은 Las Vegas Blvd (Boulevard = 대로)

대충 Las Vegas Blvd North부터 Las Vegas Blvd South까지를 다 The strip이라고 부르는데

정확하게는 Las Vegas Blvd N에 있는 The Strat Hotel부터 시작이라고 볼 수 있다.
The Strat Hotel은 가보진 않았는데 라스 베가스 도착하면 대충 보인다. 높은 탑하나가 서있다. (마치.. 시애틀의 스페이드 니들같이..)

말한대로 The Strip의 대~~충~ 최북단이라서
(저 북쪽 작게 보이는 저게... 쇼핑몰인지.... 아마 호텔일 것 같은데...) 쨋든 저거 제외하면 큰 건물이 없다.
그렇다. 보시다시피 The Strat Hotel가 정말 The Strip의 최북단이라 말해도 손색이 없다.

무도였는지.. 어디였는지 우리나라 방송에 탔던 놀이기구가 있는 호텔되시겠다.

몰랐는데 이런 것도 있는 것 같다.
(내가.. 놀이기구를 좋아했다면 반드시 갔을 곳이었구만.. 이라는 생각을 지금 이 사진보고 했다. 있는지도 몰랐다.)

 

그리고 The Strip의 최남단은 Mandalay Bay Resort.

여기는... 일단 수영장이 크다. 그리고 이름만 들어도 Mandalay Bay이니... 아무래도 그런쪽으로 특화된 호텔이다.
이제보니 호텔이라고 부르지도 않고 Resort라고 소개를 한다.
그리고 여기에 아쿠아리움이 있는데..... 일단 우리나라 코엑스보다 비싼던 기억이다. (나중에 포스팅하것다.)
고론데..... 코엑스에.. 한.. 1/3??? 정말 작았고 볼 것도 없다. 돈 아까웠다.


어른 하나에 25불이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이랑 비슷하거나 더 비싸다. 비추다. (추후 제대로 포스팅하것당)


여기서~~ 재미있는 것은~ 최남단인 Mandalay Bay Resort는 우리가 피라미드 모양 호텔로 잘 알고 있는 Luxor, 그리고 (아마 내 지식상) 라스베가스 도시 초창기에 지어진 Excaliber와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떠 죽는데 밖에서 걸어다닐 필요 없이 세 호텔을 오고 갈 수 있다.

요로코롬 Excalibur - Luxor - Mandalay 건물 간에 서로 잘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Excalibur, Luxor, Mandalay 간에 "무료" 모노 레일로 연결도 되어있다. (배차는.. 아마.. 10 몇 분 이었나? 그랬던 것 같다.)

 

생각보다 포스팅이 길어져서....
이번 포스팅은 The Strip에 대한 간단 설명 + 최북단과 최남단의 경계석 역할하는 The Strat Hotel과 Mandalay Bay Resort, 두 호텔 소개로 마무리하려 한답.

고롬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