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Internship/Papers to enroll

ACE Account Set-up

by NickNuma 2019. 6. 27.

오늘 새벽 5시에 메일이 왔습니다. 

답신을 해서 내용은 제가 쓴게 출력됐네요.

OIT에서 (OIT가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Office of International... T... 일 것 같습니다.) ACE 계정때문에 RebelMail로 메일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프로그래밍 에러로 (아.. 개발자님들.. 어서 디버깅 하세요...) 저는 저의 RebelMail에 접근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

 

여기서 ACE란, UNLV 서비스를 누리기 위해서 필요한 통합 계정이라고 합니다. 캠퍼스 와이파이, 도서관 접근, RebelMail 사용도 이 ACE가 필요합니다. (아니.. 개발자 분들이 뫼비우스의 띠처럼 뭔 순환 고리같은 오류에 빠지신 듯? ㅋㅋ)

 

그래서 메일 내용은 ACE 계정을 만들기 위한 주소 링크랑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이었습니다.

그런데........

 

안 됨.

나의 느낌적인 느낌으론 아직 내가 MyUNLV에 입력이 안 되서 그런게 아닐까~~? 함.

아직도 Intend to Enroll

 

저번에 쓴 것처럼 "우리 학교 뭐하지???? 아직 서류가 안 갔나??????????????" 싶어서 약간 엥그리.

쨌든 안 되니까 메일 쓱쓱

마지막에 우리 학교가 서류를 줬는지 안 줬는지도 물어봤다. 안 줬다 그러면 당장에 튀어가서 지금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건지 따져 물어야겠음........

이건 뭐... 함흥차사.

서류가 갔는지도 모르겠고... 지원비는 저번주 금요일까지 준다고 했는데 그것도 깜깜이.

사전 교육한다고 했는데 그건 어떻게 되는건지도 모르겠고...

지원자들 딱 한 번 미팅 갖고 서류 작성 띡 하고 해산 시키고는 비행기 표고 뭐고도 비자 이후로 서로 알아서 하라고 한게 아마 이게 끝인 듯?

원래 이런 건가... 싶기도 하고.. 레알로다가 모르겠....

 

쨋든 답신이 오면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서류가 지금 어떻게 되고 있는건지...

뭐.. 이제 메일 답신을 기다려야할 것 같습니다.

고롬 이만~~~

반응형

댓글